• 최종편집 2025-01-22(수)
 

배준영국회의원.png

 

존경하는 강화군민 여러분, 강화일보 독자 여러분안녕하십니까, 강화군 국회의원 배준영입니다.

 

강화일보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 언론이 살아남기 어려운 시기에 오직 강화 군민만을 위해, 강화일보를 창간해주신 조종현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강화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품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에게 각광받는 관광지 교동도와 지난해 개장한 화개정원 등 아름다운 관광인프라는 이미 갖추었고, 서울까지 이어지는 고속도로의 건설이 확정되며, 도서 지역의 지리적 한계를 뛰어넘을 교통인프라 역시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강화남단의 경제자유구역 선정, 기회발전특구 지정 등이 이뤄져 산업인프라마저 확충된다면, 우리 강화가 얼마나 발전하게 될지 생각만 해도 두근거립니다. 이 기대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강화일보에서도 앞으로 강화발전을 위한 사업에 지속적으로 관심과 조언을 아끼지 말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역민과 함께하는 지역 언론으로서 군민 여러분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려주시기를 바랍니다. 하나하나 빠짐없이 귀기울여 듣겠습니다.

 

강화일보 창간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강화일보가 꾸준히 성장하여, 창간 10주년, 50주년에도 감사인사를 드릴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전체댓글 0

  • 859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준영 국민의 힘 국회의원 강화일보 창간 축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